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세종시민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책임지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총 게시물 33

질문 [보람수영장] 여러 강좌를 듣고 싶은데 2개 강좌를 신청 가능한가요?
답변 중복 신청은 어렵습니다. 1인 1개 강좌만 수강 신청 가능합니다.(2강좌 이상 신청 시 모두 취소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어머니를 위해 제 아이디로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답변 불가능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어머니 명의 아이디를 개설하여 어머니 이름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초등학생 아이랑 엄마랑 같이 수업을 듣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은 크게 성인(중고생), 실버,유아,어린이(저학년.고학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어머니와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강좌는 없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쌍둥이를 둔 엄마입니다. 엄마 계정으로 두 아이 수강신청을 한 번에 할 수 있나요?
답변 불가능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두 명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수강신청 하셔야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우리 아이는 휴대전화도 없고 14세 미만인데 회원가입을 어떻게 하나요?
답변 14세 미만이어도 법정대리인 정보를 입력하여 공공아이핀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주소:http://www.gpin.go.kr/center/main/index.gpin
질문 [보람수영장] 수강 당첨되면 다음 달에 또 추첨에 응해야 하나요?
답변 아닙니다. 한번 당첨되셔서 수강하시면 다음 달 희망 하시는 분들에게 재수강 기간 시 재등록 기회를 우선 부여 받게 됩니다. 재등록 기간내에 재등록결제를 하시면 다음달에 바로 강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강 신청시 다른 사람보다 먼저 신청하면 당첨되나요?
답변 아닙니다.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제'이기 때문에 온라인 수강신청 기간(매월 20일~22일)내에 수강신청을 하시고 당첨 결과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당첨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문자발송)을 드립니다.(온라인 수강 신청 기간은 매월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음식물 반입은 안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내 수질 및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음료, 간식 등 음식물은 반입 및 섭취 할 수 없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영장 입장 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답변 수영복, 수영모, 물안경, 수건, 개인샤워용품(스킨, 로션, 목욕용품 등)입니다.(유리병 용기는 부주의로 인하여 깨질 시 사고위험이 있으므로 반입 할 수 없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영장 수심은 얼마나 되고 레인은 몇 개인가요?
답변 메인풀은 총 6개 레인(25m), 유아풀 1개(30m2), 체온유지풀 1개(22m2)가 있습니다. 메인풀의 1개 레인은 수위조절판이 바닥에 놓여져 있어 수심이 0.8m이며 나머지 5개 레인은 1.2m에서 1.3m입니다.
1234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