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접수일정
회원가입
- 원하는 강좌 예약 후 당첨 확정 시 수강료를 납부하면 가입 완료
- 강좌 예약 전 반드시 온라인 회원가입(보람수영장 로그인) 진행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모집
접수 기간 중 강좌별 정원 내에서 온라인 모집
접수방법
- 신규회원은 온라인예약 접수 이후 전산 추첨(당첨자 개별 문자 발송)
- 기존회원은 재등록(온·오프라인)이 가능하나 재등록 기간 이후 접수 불가능
강좌기간
- 매월 1일 ~ 말일까지(1개월)
- 개강일은 강습요일과 상관없이 매달 1일 시작
접수일정 및 절차
일정은 휴관일 등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회원(처음 등록을 하고자 하는 회원)
- 모집공고 홈페이지 공지사항 보람수영장 현장 게시판
- 온라인수강신청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 온라인 수강신청은 24시간 가능 - 온라인 신청자 추첨 및 당첨자 발표 공지 당첨자 발표 공지 (홈페이지 공지사항)
- 당첨자 등록 및 결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
- 미마감 강좌 공지 홈페이지 공지사항
- 미마감 강좌 선착순 추가 현장 접수
기존회원(현재 보람수영장에서 강좌를 수강하고 있는 회원)
- 기존 수업 재등록 온라인(PC/ 모바일) 및 오프라인 결제
재등록 접수 및 결제 진행절차
회원가입 → 홈페이지 로그인 → 결제바로가기(신규 및 재등록) → 마이페이지(수강이력현황) → 재수강 신청 → 결제(온·오프라인)
온라인(PC 및 모바일) 결제 전 회원 통합처리절차
홈페이지 로그인 → 결제바로가기(신규 및 재등록)→ 회원추가정보 입력 → 방문 및 유선상담(안내데스크) → 온라인예약페이지 접속 → 재등록 결제
온라인(PC 및 모바일) 결제방법 바로가기
반변경, 폐강, 합반 등
방문접수 | 평일(월 ~ 금) | 토요일 | 일요일·공휴일 | 휴관일 |
---|---|---|---|---|
결제 가능 시간 | 06:00 ~ 21:00 | 06:00 ~ 17:00 | 09:00 ~ 17:00 | 현장접수 및 결제 불가 |
접수 시간 및 결제 가능 시간
- 매월 1일 ~15일까지 신청, 익월 부터 변경된 반으로 이동 가능
- 아래의 경우에만 반 변경 가능(반드시 담당선생님과 상담 후 변경)
- ① 실력향상에 따라 반 승급이 필요한 경우, 담당교사가 변경 가능
- ②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여 승급 되지 못하는 경우, 담당교사가 변경 가능
-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최소강습인원을 확보하지 못한 경우(정원의 50%) 합반, 폐강 될 수 있음
- 반 변경 진행절차
반 변경 신청서 작성(고객상담실) → 담당 주임 변경 처리 확인(진도 및 정원 확인) → 처리결과 통보(유선 상담) → 방문(안내데스크) 결제(재등록기간내) → 결제완료 후 반 배정 처리 → 다음 달 변경 적용
수강 신청 시 유의사항
- 접수 시 반명과 반 명에 따른 신청기준 및 진도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접수 하시길 바랍니다.
※ 본인 실력에 맞는 반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강습이 진행된 후 신청 기준과 진도 내용이 본인 수영 수준과 상이한 경우 환불조치 될 수 있으니 꼭 확인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상단 프로그램 진도표 참조 - 반드시 본인 명의로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 하셔야 합니다.
- 회원 가입 시 전화번호는 정확하게 기재바랍니다.(당첨 연락 문자 및 공지사항 안내 등에 이용)(잘못 기재 시 연락을 받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인 1개 강좌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2강좌 이상 신청 시 모두 취소됩니다.)
- 본인 아닌 가족 또는 타인의 명의로 수강신청 시 취소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은 공공아이핀을 발급 받아 온라인 접수하셔야 합니다. (본인 인증이 필요한 부분으로 보호자 이름으로 접수 불가)
- 당첨이 된 고객님들은 현장접수 시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미성년자는 등본지참)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할인 감면 대상자인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행정감면서비스 이용하여 할인 적용을 받으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 감면 대상자가 행정감면서비스 조회를 실패할 경우 반드시 현장(안내데스크)에서 첨부서류 확인 후 현장결제를 진행하셔야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감면 서류 제출 기한은 강습 개시일 이 전 까지로 하며, 강습 개시일 이 후 제출한 서류에 대해서는 감면 소급 적용이 불가합니다.
- 감면은 해당 강습달만 적용 가능하며, 이 전 강습달 결제에 대해서는 소급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접수 시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지참/미성년자는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 등록인원이 정원의 50% 미달 시 합반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 대기자(예비인원)는 익월 5일까지만 유지되며, 이후 재신청하셔야 합니다.
- 모집공고일(19일), 추첨일(23일), 신규회원 현장결제 첫날(24일)이 휴장인 경우에는 그 다음 첫 번째 영업일에 진행됩니다. 단, 온라인 접수는 휴장과 관계없이 정해진 일자에 진행됩니다.
- 모든 강좌는 추첨확정 공지 후 3일 이내 수강료 미결제 시 자동예약취소 됩니다.
예)당첨자 발표·공지 : 24일 06시 ~ 26일 21시까지 방문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