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세종시민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책임지겠습니다.

자주하는질문(Q&A)

총 게시물 16

질문 [대표] 두 개 이상의 강습을 동시에 수강할 수 있나요?
답변 종목이 같지 않다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동일 종목 중복 수강은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수영+수영 수강 불가 / 수영+헬스 수강 가능
질문 [대표] 우리 아이는 휴대전화도 없고 14세 미만인데 회원가입을 어떻게 하나요?
답변 14세 미만이어도 법정대리인 정보를 입력하여 공공아이핀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주소:http://www.gpin.go.kr/center/main/index.gpin
질문 [대표] 수강신청은 어떻게하나요?
답변 매월 19일 신규회원모집 공고 후(홈페이지 공지사항), 세종시설공단 통합예약시스템 페이지를 통하여 매월 20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수강신청을 하고 온라인 수강신청자들을 대상으로 23일 15시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확정 공지합니다.(접수 기간 및 절차는 매월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질문 [대표]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의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평일은 오전 6:00부터 오후 21:30 까지 운영하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전 9:00부터 오후 5:00까지 운영합니다.
단, 고객님들의 샤워 및 수영장 마감을 위하여 평일은 21:20분, 토/일/공휴일은 16:50분에 수영장에서 퇴장하셔야 합니다.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은 정기휴관일이며, 
매년 1월 1일, 설연휴, 추석연휴, 근로자의날(5. 1.)은 휴관합니다.
질문 [대표] 보람수영장 강습회원도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보람수영장 회원들도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에서 수영 및 기타 체육 프로그램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대표]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는 장애인만 이용 가능한가요?
답변 아닙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이용하실 수 있는 시설입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