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 평가 실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 평가 실시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1-07-05 조회 127
첨부 hwp 파일명 : 210705_안전감사_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평가 실시.hwp 210705_안전감사_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평가 실시.hwp
jpg 파일명 : 210705_안전감사_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평가 실시.jpg 210705_안전감사_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평가 실시.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충북대학교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 가스에너지 안전트랙에 참여하여 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평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의식 고취를 목표로 충북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통한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생 안전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공단에서는 주요 시설물인 은하수공원과 생활자원회수센터에 대해 이용 시민의 시선으로 사업장 내 위험요인들을 발굴하고 위험성평가 경진대회를 실시해 시설개선을 추진하는 동시에 대학생들에게 취업 전 산업현장의 경험을 제공하는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계용준 이사장은 “2021년 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이용 시민들의 시선으로 위험요소들을 발굴·개선하여 세종시민들이 안전하게 공단 사업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10705_안전감사_대학생 안전 서포터즈 현장 위험성평가 실시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