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세종보람수영장에 감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세종보람수영장에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3-09-21 조회 631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보람수영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평일엔 직장관계로 대전에서 수영강습을 받으며 운동하고 주말엔
세종보람수영장에서 자유수영으로 생활체육을 즐기고 있는 일반인입니다,
세종에서 운동할곳을 찾다가 보람수영장을 알게 되어 주말에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올해 3월에 처음 이용 후 지금까지 쭉~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로는 같은 수모를 쓰고 남녀노소 모두 열정적으로 수영하시는
모습이 멋지고 인상적이었으며 또한 이용하는 회원분들의 수영 에티켓도 수영실력만큼이나 훌륭하시다는 부분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토요일 오전7시는 주말피크시간대라서 이용인원도 많아 운동이 안되면 어쩌나, 부딪힘사고등이 있으면 어쩌나라는 걱정이 있었는데 저만의 기우였어요, 가드쌤들이 포진되어있으셔서 안전하고 든든하며 무엇보다도 이용하는 회원분들이 배려하며 수영하는 분위기라 걱정없이 운동할 수 있다라는 부분입니다,
옆레인에서 수영하고 있는 저에게 눈인사 해주시고 넘어와서 같이 운동하자고 먼저 말 걸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실력이 좋은 동호회분들에 방해가 될까 했지만 저도 스스럼없이 합류해서 그분들과 운동하다보니 저의 실력도 향상되는것 같고
운동량도 혼자하는 것보다 더 많아져서 체력이 더 좋아졌기에 만족하며 운동하고 있습니다.
BRC회원분들의 실력을 따라갈수는 없지만 열심히 하다보면 저도 그분들의 실력에 가까워지리라는 생각에 토요일 오전7시 주말수영을 열심히 하고 있고 앞으로도 쭉~참여하고 싶습니다.

세종보람수영장이 있어 정말 감사하고,
그안에서 BRC동호회와 함께 수영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세종보람수영장의 발전을 기원하렵니다.

답변

세종보람수영장에 감사합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보람수영장
답변 등록일 2023-09-2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입니다. 먼저 소중한 칭찬글을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글은 당사자 및 전 직원에게 공유되어 앞으로 공단 서비스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람수영장에 대한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보람수영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