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보람수영장 토요일 새벽시간 운영 관련한 칭찬 및 건의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보람수영장 토요일 새벽시간 운영 관련한 칭찬 및 건의
등록일 2023-09-19 조회 631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보람수영장에서 저녁반 수영강습을 하고 있는 세종시 보람동 주민입니다.
가까운 곳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민편의 시설이 있음이 세종시의 자랑이며 또한, 보람동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며, 시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람수영장 운영과 관련하여 칭찬 드리고 싶은 부분은, 토요일 새벽시간 자유수영운영입니다.
처음부터 토요일 새벽시간 자유수영시간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언젠가부터 시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새벽시간 자유수영을 운영해 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까이에 있는 대전은 새벽시간 자유수영을 토요일 뿐만 아니라, 일요일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으로서 평일엔 새벽수영을 하지 못하지만, 주말에 새벽수영을 하는 편인데, 예전엔 대전까지 가곤 하였습니다.
세종시 보람수영장에서 새벽시간에 운영을 해주셔서, 지금은 비록, 토요일 뿐이지만, 새벽에 수영을 잘 하고 있습니다.

새벽운영이 시작된지 한참 되긴 했지만, 이제서야 잘된 운영에 대한 부분을 칭찬 드립니다.

한가지, 덧붙이자면, 새벽 자유수영 시간에 6시~8시반까지 입니다.
50분 수영후 10분 휴식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7시50분 수영후 10분 휴식은, 그 후에 30분 수영이 너무짧습니다.. ㅠㅠ
휴식시간을 융통성있게 운영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운영해 주시는 수영장 강사선생님들과 안전요원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답변

보람수영장 토요일 새벽시간 운영 관련한 칭찬 및 건의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보람수영장
답변 등록일 2023-09-1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입니다. 먼저 소중한 칭찬글을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글은 당사자 및 전 직원에게 공유되어 앞으로 공단 서비스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람수영장에 대한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보람수영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해주신 내용에 대해선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보람수영장 토요일 자유수영은 새벽시간이 개설된 이후, 오전 시간대를 통합하여 운영하였지만 코로나 이후 안전과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1부와 2부 운영시간을 조절하여 그 사이 환경정비와 시설물 점검 시간을 갖도록 운영이 변경되었습니다.

당시 1부와 2부의 운영시간을 나누면서 어느 한 쪽에 운영시간을 더 배정하기는 어렵기에, 형평성에 맞도록 2시간 30분씩 운영시간을 배정하였습니다.
아울러 보람수영장은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1시간마다 수영자를 밖으로 나오도록 한 후, 욕수의 조절과 침전물 유무 및 사고의 유무를 확인하기 위하여 50분 수영 후 10분 휴식의 운영방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의견을 주신 내용에 대해서도 충분히 공감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도 관련 의견을 포함하여 여러 의견들을 다각도로 검토 후, 향후 운영방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