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보람수영장 여성샤워장화장실개선요청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보람수영장 여성샤워장화장실개선요청
등록일 2023-09-05 조회 375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보람수영장 이용자입니다
현재 여성샤워장 화장실이 수개월째 고장입니다
계속 수리중으로 표시만되어있고
수동으로 밀고쓰다 이제는 문이 닫히면열리지않아 문을닫지말고 사용해야한다고 써있습니다 건조후 수리예정이라고 써있는대 장소특성상 불가능하다고봅니다
차라리 화장실문을 수영장입구쪽 슬라이딩도어처럼 아예 바꾸어주셨으면합니다 현재상태로는 이름은 장애인화장실이지만 오히려 노약자와 장애인이 가장 사용하기힘든상태입니다
수영장내에도 화장실이있으나 대부분의 회원들이 잘가지않습니다 화장실사용후에는 다시샤워 해야하고 입구가 수영레인앞이라 불편하기도합니다
계속 고쳐주시겠지하고 기다리다 지쳐 문의글남깁니다

답변

보람수영장 여성샤워장화장실개선요청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보람수영장
답변 등록일 2023-09-0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입니다.
저희 보람수영장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문의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여자샤워장 내부의 화장실 문의 고장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여닫이 문의 잦은 고장으로 관련 업체에 요청하여 이미 여러번 수리를 진행하였지만 고온다습한 수영장 내부의 환경과 시설 노후화로 인해 오류가 반복되어 안내문구를 부착한 상태입니다. 자동문을 제거하고 수동 방식으로 적용여부 논의, 노약자 및 장애인이 이용하기 편리한 여닫이문의 선정, 예산 한도 내에서 구입 가능한 제품 선정 등 여러 가지 방안을 고안하기 위해 조치가 다소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충분히 검토하고 반영하여, 샤워실 내부 화장실을 수동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보다 신속하게 처리하지 못한 점에 거듭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조속히 좋은 방법을 강구하여 보람수영장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불편이 다소나마 줄어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세종시설관리공단 보람수영장(044-850-127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