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반곡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수영 저녁반 양대겸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반곡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수영 저녁반 양대겸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3-09-01 조회 412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반곡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수영 저녁반 양대겸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세종시민들의 요청으로 올해 8월부터 초급(입문)반이 신설되어 기존(7월까지)의 고급 1반과 고급 2반이 한 개의 반으로 통합되어 운영됨에 강습 인원이 20명 제한임에도 불구하고 제한 인원 이상의 수강생이 한 반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작년 11월 초급으로 시작하여 올해 7월 고급반으로까지 선생님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고급 1반의 경우 출석률이 높아 늘 12~15명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8월부터는 합반으로 통합되어 운영되다 보니 15~17명 많게는 20명 가까운 인원이 출석 인원이 되었습니다. 
합반되어 진행하다 보니 개인별 진도가 각기 다르고, 많은 인원을 가르쳐야 하는 부담감과 힘듦이 있으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도 변함없이 수강생 한명 한명 교정해 주시려고 애쓰시는 모습을 보며 선생님의 가르침에 더 열심히 더 잘 배워야지 하는 오기도 생기고 더 부응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에 대한 두려움을 이길 수 있게 도와주시고, 재미나고, 부상 없는 즐거운 수영을 할 수 있게 가르쳐 주심에 뒤늦은 듯하지만 지금이라도 초급으로 시작한 작년 11월부터 현재까지의 감사함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9월의 첫날, 오후 첫 수업으로 시작하는 오늘 , 그리고 앞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강습 되었으면 합니다.

답변

반곡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수영 저녁반 양대겸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장애인형 체육센터
답변 등록일 2023-09-0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입니다. 먼저 소중한 칭찬글을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글은 당사자 및 전 직원에게 공유되어 앞으로 공단 서비스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장애인형체육센터에 대한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장애인형체육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