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캠핑용자동차임시주차장-대형/소형 구별 주차 지도 필요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캠핑용자동차임시주차장-대형/소형 구별 주차 지도 필요
등록일 2023-06-11 조회 359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에서 캠핑용 트레일러(카라반) 주차장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맙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지자체에서 부러워할것) 그런데 카라반마다 크기가 다르고, 특히 가장자리면은 대형(500급이상)을 위한 공간인데, 언젠가부터 작은 카라반들이 넓은 공간에 주차하여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처음에 안내와 질서를 따르지 않는다면, 대형이 중간에 주차하게되고, 그러면 양쪽 2개의 자리를 차지하여 결국 모두에게 피해가 전달되게 됩니다.

따라서 현재 주차된 상황을 점검해주시고, 대형이 아닌 카라반이 대형자리에 주차했다면 '이동주차를 해달라고' 요청하여 주차면에 대한 재안내를 하거나 주의를 주는 등 주차 질서유지에 대한 지도와 알림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캠핑용자동차임시주차장-대형/소형 구별 주차 지도 필요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기타
답변 등록일 2023-06-1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주차시설팀입니다.
캠핑카 주차장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현재는 3개월 단위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무료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7월 중순경 다음 공고 때 캠핑카 크기(대형, 중형, 소형)에 따른 주차 관련사항을 더욱 세심하게 안내를 하여
사이드 쪽은 대형급만 주차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요청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44-850-1300 (월~금 08:00 ~ 17:00)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