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장례식장내 매점 이용에 관하여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장례식장내 매점 이용에 관하여
등록일 2023-04-15 조회 519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카페에서 기다리며 커피주문해서 마신 고객입니다.

수없이 주문이 밀려드네요.

수왕기업이라고 적혀있고요.

외주업체겠죠?

카페라떼 4천원이구요.

그야말로 대충 만드네요~

유족들 상대로 이런 장사는 아니지 싶네요.

1.공개입찰로 제대로 선정된 기업이 맞는지 질문드립니다.

반드시 답변해주세요.

2. 커피맛도 내지 못하는 싱태라면 차라리 커피 머신을 여러개 설치해서 고객이 직접 내려 마시는게 훨씬 나을 듯 합니다.

외주업체 배불리지 마시고 직원을 고용하여 운영하시는 것이 고객에게 제대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여 진지하게 건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장례식장내 매점 이용에 관하여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은하수공원
답변 등록일 2023-04-17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은하수공원입니다.
우선 은하수공원 카페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은하수공원은 공유재산법 및 장사법 등에 따라 인근마을주민 지원의 일환으로 세종시의 허가를 통하여 마을을 대표하는 기업에게 카페운영에 대한 허가를 시행 하고 있습니다. 불만족스럽게 느끼신 커피 품질 및 고객 서비스에 관하여는 현재 운영 중인 업체의 지도감독을 통하여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제안하여 주신 직영운영과 관련 하여서는 공단운영 사정상 당장 시행이 어려운 점에 대해서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인과의 이별로 경황이 없으신 와중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정중히 사과의 말씀 드리며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하수공원사업소(044-850-1324)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