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세종시민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책임지겠습니다.

자주하는질문(Q&A)

총 게시물 16

질문 [대표] 아이핀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답변 온라인 / 오프라인으로 신청하여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방법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jfmc.or.kr/pc/sub06_02/cop/bbs/BBSMSTR_000000000013/selectBoardArticle.do?nttId=5744
질문 [대표] 수영장 물 온도는 어느정도 인가요?
답변 성인풀 29도, 유아풀 31.5도에 맞춰서 운영 중 입니다.

다만 외부 환경에 의하여 체감상의 온도가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질문 [대표] 탈의실에 의자는 없나요?
답변 현재 평상 의자가 구비되어 있어서 상시 근로하시는 미화근로자에게 요청해 주시는 경우에는 의자를 꺼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접이식 의자를 비치하기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질문 [대표] 가족샤워실에 드라이기가 없어요
답변 가족샤워실에 전기제품을 비치하기에는 감전의 위험이 있어서 현재는 미 비치해 둔 상황입니다.
추후 협의를 통하여 비치 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대표] 기구 필라테스 이용자는 라커를 사용할 수 없나요?
답변 2층 탈의실 락커 부족으로 인하여 기구 필라테스 강습의 경우 락커 자동 배정이 되고있지는 않습니다.
대신 강습실 안에 행거가 비치되어 있으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락커가 필요하신 경우 데스크에 문의하여 주시면 배정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대표] 샤워장에 선반 설치 계획은 없나요?
답변 협소한 샤워 공간으로 인하여 설치 구조물을 최소화 하여 설치하였습니다.
장애인들이 함께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안전상의 위험 요소를 최대한 방지 차원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복도의 선반장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대표] 장애인 프로그램 수강신청 및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저희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에서는 세종시설공단과 장애인체육회가 이원화하여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때문에 장애인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세종시장애인체육회(044-865-1221/155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대표] 체육관 이용 시, 실내화가 없어도 입장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닙니다. 실내 체육관에서는 개인 실내용 신발을 착용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미 지참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대표] 수강 신청시 다른 사람보다 먼저 신청하면 당첨되나요?
답변 아닙니다.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제'이기 때문에 온라인 수강신청 기간(매월 20일~22일)내에 수강신청을 하시고 당첨 결과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당첨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문자발송)을 드립니다.(온라인 수강 신청 기간은 매월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질문 [대표] 수강 당첨되면 다음 달에 또 추첨에 응해야 하나요?
답변 아닙니다. 한번 당첨되셔서 수강하시면 다음 달 희망 하시는 분들에게 재수강 기간 시 재등록 기회를 우선 부여 받게 됩니다. 재등록 기간내에 재등록결제를 하시면 다음달에 바로 강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