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 유지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 유지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1-09-23 조회 1240
첨부 hwp 파일명 : 210923_혁신기획_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 유지.hwp 210923_혁신기획_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 유지.hwp
pdf 파일명 : 210923_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pdf 210923_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pdf 바로보기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유지를 위한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는 기관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불만관리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를 인증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2019년 9월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를 최초 인증 받은 바 있으며, 올해 사후심사를 통해 적합 판정을 받아 3년 연속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계용준 이사장은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유지는 고객중심의 조직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만족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체계를 구축하여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