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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세종시설공단,「소비자중심경영(CCM)」도입 선포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소비자중심경영(CCM)」도입 선포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1-06-29 조회 1581
첨부 hwp 파일명 : 210628_혁신기획_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hwp 210628_혁신기획_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hwp
jpg 파일명 : 210628_혁신기획_「소비자중심경영(CCM)」도입 선포_사진2.JPG 210628_혁신기획_「소비자중심경영(CCM)」도입 선포_사진2.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28일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하고 고객중심의 경영체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공단 본부에서 진행된 선포식에는 계용준 이사장을 포함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위원회’를 발족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고객중심의 경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인증 제도이다. 공단은 이동환 경영전략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하여 소비자중심경영 주요 체계 및 불만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객의 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VOC 시스템을 개선해나갈 예정이다.

계용준 이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으로 고객중심의 조직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10628_혁신기획_「소비자중심경영(CCM)」도입 선포_사진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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