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자주하는 질문

총 게시물 57

질문 [보람수영장] 음식물 반입은 안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내 수질 및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음료, 간식 등 음식물은 반입 및 섭취 할 수 없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영장 입장 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답변 수영복, 수영모, 물안경, 수건, 개인샤워용품(스킨, 로션, 목욕용품 등)입니다.(유리병 용기는 부주의로 인하여 깨질 시 사고위험이 있으므로 반입 할 수 없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영장 수심은 얼마나 되고 레인은 몇 개인가요?
답변 메인풀은 총 6개 레인(25m), 유아풀 1개(30m2), 체온유지풀 1개(22m2)가 있습니다. 메인풀의 1개 레인은 수위조절판이 바닥에 놓여져 있어 수심이 0.8m이며 나머지 5개 레인은 1.2m에서 1.3m입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자유수영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답변 자유수영은 만 3세부터 입장 가능하며, 만 3세 ~ 7세 아동 입장 시 보호자가 반드시 동반입장 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단, 48개월 이상 남아, 여아는 혼탕이용이 불가함으로 동성의 보호자가 동반하셔야 합니다.(48개월 이하인 경우에도 유관상으로 아이가 체격조건이 좋은 경우 직원이 보호자분에게 양해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신규접수 시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답변 본인 접수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시면 됩니다. 가족이 대리접수하는 경우에는 대리인 신분증과 접수자와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등)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또한 수강료 할인 대상자는 할인된 수강료를 적용받기 위해서 현장 결제 시(최초 1회) 반드시 관련된 증빙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할인안내는 보람수영장 이용안내 -> 이용요금 및 할인안내 메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정기휴관은 언제인가요?
답변 매월 1,3째주 일요일은 정기휴관일이며, 매년 1월 1일 , 설날 및 추석연휴, 근로자의 날(5.1)은 휴관합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추후 합장과 가족장도 가능한가요?
답변 (잔디장) 부부 합장 / 최대 3합장 가능 / 가족 4기, 6기, 8기
(수목장) 부부 합장 불가 / 가족 4위목, 8위목
질문 [은하수공원] 자연장에 안장 시 유골함을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용기를 사용하는 경우 전분 등 천연소재로서 생화학적으로 분해가 가능한 것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자연장 1기 면적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잔디장의 경우 0.36㎡(0.6m×0.6m), 수목장의 경우에는 잔디장 대비 약30%정도 넓습니다. 안장깊이는 지면으로부터  최소 30㎝이상입니다.
질문 [은하수공원] 자연장 이용 비용 감면이나 면제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자연장은 관내/관외 사용료의 차등 외에 별도의 감면이나 면제혜택은 없습니다
처음이전12345다음마지막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