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자주하는 질문

총 게시물 57

질문 [보람수영장] 보람수영장은 물교체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물교체 주기는 매일 복합여과기 역세척(필터세척)과 함께 수영장 물을 매일 16-30ton을 교체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 2회씩 자동클리너(수중청소기)를 사용하여 수영장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보람수영장에서는 소독약을 사용하나요?
답변 저희 보람수영장의 수질에는 일체 락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람수영장은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소금물 전기분해를 통한 친환경 물관리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금물을 전기분해하여 생성되는 저농도(0.08%)의 차아염소산나트륨을 수영조로 주입하여 소독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차아염소산나트륨은 락스와 비슷한 냄새가 나지만 락스는 아니며, 락스 사용은 저희 수영장에서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영장 수질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수질은 「체육시설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부칙 별표6 (안전위생기준-제23조관련)에 근거하여 월1회 유리잔류염소 등 8개항목을 국가공인 수질검사기관에 의뢰하여 수질의 적정여부를 검증받고 있으며 매일 3회이상 수영장 욕수에 대해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 폐장 후 매일 수중청소기를 가동하여 이물질 제거 및 24시간 복합여과방식(활성탄)으로 이물질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여러 강좌를 듣고 싶은데 2개 강좌를 신청 가능한가요?
답변 중복 신청은 어렵습니다. 1인 1개 강좌만 수강 신청 가능합니다.(2강좌 이상 신청 시 모두 취소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어머니를 위해 제 아이디로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답변 불가능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어머니 명의 아이디를 개설하여 어머니 이름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초등학생 아이랑 엄마랑 같이 수업을 듣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답변 보람수영장은 크게 성인(중고생), 실버,유아,어린이(저학년.고학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어머니와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강좌는 없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쌍둥이를 둔 엄마입니다. 엄마 계정으로 두 아이 수강신청을 한 번에 할 수 있나요?
답변 불가능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두 명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수강신청 하셔야합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우리 아이는 휴대전화도 없고 14세 미만인데 회원가입을 어떻게 하나요?
답변 14세 미만이어도 법정대리인 정보를 입력하여 공공아이핀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주소:http://www.gpin.go.kr/center/main/index.gpin
질문 [보람수영장] 수강 당첨되면 다음 달에 또 추첨에 응해야 하나요?
답변 아닙니다. 한번 당첨되셔서 수강하시면 다음 달 희망 하시는 분들에게 재수강 기간 시 재등록 기회를 우선 부여 받게 됩니다. 재등록 기간내에 재등록결제를 하시면 다음달에 바로 강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보람수영장] 수강 신청시 다른 사람보다 먼저 신청하면 당첨되나요?
답변 아닙니다.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제'이기 때문에 온라인 수강신청 기간(매월 20일~22일)내에 수강신청을 하시고 당첨 결과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당첨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문자발송)을 드립니다.(온라인 수강 신청 기간은 매월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처음이전12345다음마지막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