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은하수공원 봉안당 명절 폐쇠 금지 요청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은하수공원 봉안당 명절 폐쇠 금지 요청
등록일 2021-09-16 조회 947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작년에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은하수 공원 봉안당에 안치되셨습니다.
하지만 매번 명절 때마다 코로나라는 이유로 은하수공원 봉안당을 폐쇄 하는 바람에
아버지를 뵈러 못 가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 거주하여 평소엔 방문이 힘들어 명절에만 뵐 수가 있는데
항상 폐쇄를 하여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
돌아가신지 얼마 안 된 가족인데 강압적으로 인사도 못하게 되니 너무 답답합니다.
백화점 식품 코너에서는 그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도 벗고 식사하는데
왜 봉안당은 마스크 벗을 일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폐쇄를 하여 가족들 마음을 아프게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문 앞에서 직원들 배치하여 못 들어오게 막으시던데 차라리 그 인원을 봉안당 내부에서 마스크 제대로 쓰는지 확인하는
감시요원으로 배치하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올해는 괜찮겠지 하는 마음으로 아버지를 뵙길 희망하고 있었는데 또다시 폐쇄라는 청천벽력 같은 문자를 받고는
슬픔에 잠겨있습니다.
제발 은하수공원 폐쇄 중단해 주세요

답변

은하수공원 봉안당 명절 폐쇠 금지 요청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은하수공원
답변 등록일 2021-09-17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은하수공원사업소 이연실 대리입니다.

은하수공원에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은하수공원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은하수공원은 세종시민 뿐만 아니라 전국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공설종합장사시설로서

은하수공원에 모셔진 약 2만 여명의 고인을 뵙고자 가족, 친인척, 지인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고 계십니다.

또한 현재 세종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어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시민 안전을 위한 조치로

명절 운영 중단이 불가피하게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코로나19 극복으로 모든 날 아버님을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시설 관리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599-4411(월~일 08:00~16:00), 044-850-1325(월~금 08:00~17:0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