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합강캠핑장 벌초 좀 해주세요.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합강캠핑장 벌초 좀 해주세요.
등록일 2021-09-06 조회 708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최근 합강캠핑장에 다녀왔는데 화장실 개수대는 정리가 잘 되어있는데 전체 캠핑장에 풀이 너무 무성하게 자라있는데 관리가 전혀 안 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모래놀이터에 있는 모래까지도 잡초로 뒤덮혀있어 전혀 이용할 수가 없구요,
사이트 뿐만 아니라 사이트 주변에도 사람 허리 높이 이상의 풀이 정글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모기가 엄청나게 많이 번식을 한 상태라서 방역에도 더 취약해졌습니다.

뱀 나올까봐 무서울 정도입니다.

잡초정리가 대대적으로 필요해 보이는데 언제 시행할 예정인지 답변 부탁합니다.

답변

합강캠핑장 벌초 좀 해주세요.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합강캠핑장
답변 등록일 2021-09-07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합강캠핑장 관리사무소입니다.

합강캠핑장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합강캠핑장의 제·예초작업이 미흡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합강캠핑장 제·예초 작업”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합강캠핑장은 150,000㎡의 넓은 녹지 면적과 하천변에 위치하여 풀이 빠른 속도로 자라는 환경입니다. 이에 캠핑장은 예초작업을 위해 상·하반기에 각 1회씩(6월 완료) 전 구역에 걸쳐 예초 작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수시로 이용공간을 캠핑장 직원이 예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구간에 미흡한 부분이 있어 불편을 드린 것 같습니다. 이에 9월 말 하반기에 전 구역 예초를 진행할 예정이며, 잡초가 무성하여 안전상 취약한 구역(놀이터, 사이트 반경 1m)은 금주 안에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합강캠핑장에 대한 따뜻한 관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용 시민분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제초에 더욱더 관심을 갖고 쾌적한 캠핑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캠핑장 안내소(044-850-111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