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합강캠핑장 캐빈하우스 침대 불만사항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합강캠핑장 캐빈하우스 침대 불만사항
등록일 2021-07-19 조회 763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주말 첫이용 고객입니다.

1번 사용했구요, 가격대비 시설, 청결은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침대 스프링이 주저앉거나, 튀어나오거나 해서 사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삐그덕 삐드덕~
교체 시기가 지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에어컨 청소, 침대가 있는 방에서는 곰팡이 냄새가 많이 납니다. 그나마 거실 에어컨은 곰팡이 냄새가 덜...
청소 및 필터 교체가 이루어 져야 될것 같습니다. 이제 여름 시작인데....이 부분도 시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가지 부분만 시정된다면, 더 할 나위 없는 캐빈하우스가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합강캠핑장 캐빈하우스 침대 불만사항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합강캠핑장
답변 등록일 2021-07-2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합강캠핑장 관리사무소입니다.

합강캠핑장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캐빈하우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합강캠핑장 캐빈하우스 이용 간 불편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사항을 토대로 캐빈하우스를 비롯한 합강캠핑장 내 침대 상태를 파악한 결과, 많은 이용객이 사용하는 시설인 만큼 수명이 다해 교체시기가 도래한 매트리스가 있었습니다. 이에 상태가 좋지 않거나 교체주기가 도래한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차년도(2022년도) 예산에 반영하겠습니다.

또한, 캠핑장 직원이 에어컨 청소를 주기적으로 시행하였으나, 청소 상태가 미흡하여 곰팡이 냄새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직원 교육을 통해 전체적인 청소 상태를 강화하고 에어컨 청소와 필터 교체를 진행하여 보다 쾌적한 캠핑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종합강캠핑장에 대한 따뜻한 관심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은 캠핑장 안내소(044-850-111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