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폐기물 스티커 출력 관련하여 문제가 있습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폐기물 스티커 출력 관련하여 문제가 있습니다.
등록일 2020-01-27 조회 1157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웨일" 프로그램을 사용하니까 "프린트 출력"을 누루면 프린트 큐 화면이 뜨질 않습니다.
다시 인터넷 Explorer를 사용해서 접속해 보니, 이미 프린트 완료로 표시되어 재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웨일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말도록 안내를 해 주던가, 아니면 문제가 없도록 조치가 필요할 듯 합니다.

답변

폐기물 스티커 출력 관련하여 문제가 있습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대형폐기물
답변 등록일 2020-01-29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세종시설공단 환경관리팀 종량제 물품 판매소입니다. 종량제 물품 판매소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먼저 대형폐기물 신고필증 구매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내용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관리부서 확인 결과,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이외에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도 신고필증 인쇄 기능 등이 정상 작동됨을 확인하였습니다. 귀하께서 겪으신 오류는 귀하께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팝업을 차단 설정하여 발생한 것으로 보이며, 유선 상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다시 신고필증을 출력하실 수 있도록 조치해드렸습니다. 본 답변 외에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세종시설공단 종량제 물품 판매소 (044-850-1115∼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