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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이용안내

대관 신청 절차

  • 미입주기업
    • 대관 신청 (산학연클러스터 홈페이지)
    • 예약 승인 문자발송
    • 대관료 입금 (계좌이체)
    • 대관신청 완료
  • 입주기업
    • 대관 신청 (산학연클러스터 홈페이지)
    • 예약 승인 문자발송
    • 대관신청 완료

대관 이용 안내

  • 4층 ~ 6층의 회의실은 입주기업만 대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1층 ~ 3층의 강의실 및 회의실은 입주기업 및 미입주기업도 대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미입주기업은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을 완료한 후 사업자등록증을 이용 예정 7일전까지 센터 담당자 팩스 및 E-mail로 추가 제출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시간

  • 대관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까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 대관운영시간은 행사시간 외에 준비 및 철수시간을 포함합니다.

대관취소로 인한 환불 규정

  • 담당자 승인 후에는 홈페이지에서는 예약 취소가 불가합니다.
  • 입금완료 시 대관료 환불처리는 7 ~ 10일 소요
  • 입금 후 취소 시 전화 및 입금 통장 사본 팩스 송부(TEL : 044-850-1378, FAX : 044-862-4304)
  • 대관료 환불기준
    대관 취소 시점에 따른 환불요율 안내
    대관 취소 시점 환불요율
    대관일 10일 이전(당일 결제) 100%
    대관일 7일 이전 90%
    대관일 3 ∼ 6일 이전 80%
    대관일 2일 이전 ∼ 1일 70%
    당일 10%

대관료 입금안내

  • 사용 승인 이후(승인문자발송) 5일내로 납부해야 합니다.
  • 대관료 납부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입금계좌 농협 : 301-0248-7128-51, 세종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