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홍보센터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 홍보 동영상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수, 동영상, 자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 홍보 동영상
부서명 세종시설공단 작성일 2018-03-15 조회 6728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 홍보 동영상
오직 행복도시 세종시민을 위해 시작된 발걸음
모두가 쾌적하고 편한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달려온 1년
그 시간들 속에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해온 뜨거운 땀방울이 있었습니다.

세종시 최초의 최고의 공기업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

세종시설공단은 지난 2016년 10월 세종시민들의 행복과 복리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로부터 시민생활기반 시설들을 위탁받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속적인 시민과의 소통경영 조직운영의 내실화를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창출해왔습니다.

그 동안 세종시설공단은 시민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다양한 공공시설을 효율적으로 운영해왔습니다.
세종시의 공공장사시설을 관리하여 장례절차를 경건하고 품위있게 치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넓은 부지에 공원형 자연장치로 조성된 은하수공원에서는 장례 및 화장, 봉안까지 모든 과정을 한 장소에서
진행할 수 있는 원 플레이스 서비스를 제공
단순한 장사시설을 넘어 선진화된 장례 문화를 전파해왔습니다.
또한 무궁화탐방길, 장미터널등 시민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조성하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펼쳐 여유가득한 시민공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세종시설공단은 보다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기 위해 공영주차시설의 안전관리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종시민의 즐겁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해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수영강습프로그램으로 시민여러분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임대주택인 행복아파트와 밀마루복지마을을 관리하고 입주민을 위한 실질적인 생활환경개선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용복지플러스 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으로 활력이 넘치는 청춘 조치원 만들기에 앞장서왔습니다.
앞으로 세종시설공단에서는 주차난 해소와 시민이용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세종시에서 반출하는 생활 폐기물을 신속하고 철저하게 선별처리해 더욱 깨끗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종량제 봉투의 투명하고 안정적인 유통을 지원함으로써 유통 관계자는 물론 고객의 만족도까지 향상시켜나가겠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공공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세종시와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갈 것입니다.

시민이 더욱 행복한 도시를 향해 다시 새로운 1년을 시작합니다.

더 안전하고 더 쾌적한 도시

세종시설공단이 세종시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