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고객만족경영(ISO10002) 인증 획득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고객만족경영(ISO10002) 인증 획득
부서명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9-09-10 조회 6069
첨부 hwp 파일명 : 20190909_기획감사_고객만족경영인증.hwp 20190909_기획감사_고객만족경영인증.hwp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를 인증 받았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표준에 부합하는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고객만족도 향상과 민원 발생 감소를 위해 실시간 고객 불만처리 시스템의 도입,

시민 모니터링단 운영, 전 사업장 고객만족 담당자 배치 등을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즉각적이고 빠르게 개선한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인태 경영전략본부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국제 표준에 기반한 더욱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운영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