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2019 대한민국창의발명대전 금상 수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9 대한민국창의발명대전 금상 수상
부서명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9-08-22 조회 6010
첨부 hwp 파일명 : 20190821_은하수공원_대한민국창의발명대전 금상 수상.hwp 20190821_은하수공원_대한민국창의발명대전 금상 수상.hwp
jpg 파일명 : 창의발명대전.jpg 창의발명대전.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 은하수공원팀의 송대근, 안종섭 주임이

지난 18일 서울 충무 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년 제6회 대한민국창의발명대전(한국발명신문사 주최)”에서 일반부 금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직무발명품은 『질소산화물 저감장치가 구비된 화장로 시스템』으로 화장로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 내 질소산화물 제거를 위한 24시간 측정‧감시 시스템이다.

이번 특허는 대기오염 저감 설비개발을 위하여 ㈜FK엔지니어링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공동특허로 등록하였으며,

특허권 사용계약을 통해 기업 매출의 일부가 공단의 수입이 되는 민·관 상생의 우수사례로 볼 수 있다.

신인섭 이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직원들의 직무발명을 더욱 독려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아이디어 개발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창의발명대전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