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2-10-24 조회 895
첨부 hwp 파일명 : 221024_혁신기획실_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hwp 221024_혁신기획실_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hwp
jpg 파일명 : 221024_혁신기획실_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jpg 221024_혁신기획실_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19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세종시지구협의회 연탄은행에 160만 원 상당의 연탄 2,000장을 기부했다.

이날 공단 본부에서 계용준 이사장, 최은철 연탄은행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공단은 관내 어르신들이 다가올 혹한기를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2021년 대한적십자사 세종시지구협의회 연탄은행이 개소한 이래로 작년에 이어 공단이 연속 참여해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뿐만 아니라 대상가구로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

계용준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리 공단이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221024_혁신기획실_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은행 기부금 전달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