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2-11-03 조회 1102
첨부 hwp 파일명 : 221103_안전방재팀_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hwp 221103_안전방재팀_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hwp
jpg 파일명 : 221103_안전방재팀_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jpg 221103_안전방재팀_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3일 세종특별자치시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김현진, 이하 센터)와 양 기관 실무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서 양 기관은 지역 내 생명존중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으며, 공단 근로자의 정신건강 보호 및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기로 하였다.

계용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종시민과 지역사회의 정신건강 보호를 위해 핵심 역할을 하는 센터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사회적으로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만큼, 이번 협약으로 공단 직원들의 정신건강보호 및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지역 내 생명존중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김현진 센터장은 “센터의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공단 근로자의 정신건강 보호 및 증진업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아울러 자살예방 및 홍보 등 세종시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공단이 적극 참여해 주기를 요청하였다.

한편 공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센터의 요청으로 은하수공원 등 3개 시설에 기존 조성된 ‘자살예방 생명사랑존’을 센터와 협의하여 교체 또는 보수할 예정이며, 센터의 전문컨설팅 등을 통해 공단 직원을 위한 ‘정신건강증진 및 보호 계획’을 쳬계적으로 수립하고 관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21103_안전방재팀_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