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지역대학과 함께하는 「매칭 DAY」 실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지역대학과 함께하는 「매칭 DAY」 실시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1-06-24 조회 1623
첨부 hwp 파일명 : 210624_임대사업_지역대학과 함께하는 「매칭 DAY」 실시.hwp 210624_임대사업_지역대학과 함께하는 「매칭 DAY」 실시.hwp
jpg 파일명 : 210624_임대사업_지역대학과 함께하는 「매칭 DAY」 실시.jpg 210624_임대사업_지역대학과 함께하는 「매칭 DAY」 실시.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23일 세종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함께 지역대학 학생들과 산학연클러스터지원센터(세종특별자치시 집현중앙7로 3)의 스마트산업 분야 우수기업을 탐방하는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재학생 25명이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은, 산학연클러스터지원센터 입주기관인 ㈜바이브컴퍼니, ㈜오토노머스 에이투지, (재)세종테크노파크의 기업 소개 및 현장 견학으로 진행됐다.

공단은 이번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청년 구직자가 스마트산업 분야 우수기업의 기술 역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였으며, 지역기업의 정보 접근성 향상을 통해 지역일자리 미스매치 완화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섰다.

계용준 이사장은 “지역기업 정보 및 채용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구인-구직자간 쌍방향 소통채널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기업 인식제고를 통한 지역인력 선순환 구조 형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210624_임대사업_지역대학과 함께하는 「매칭 DAY」 실시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