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 CS힐링 워크숍 개최 | ||||
---|---|---|---|---|---|
부서명 | 혁신기획실 | 작성일 | 2022-12-19 | 조회 | 838 |
첨부 |
221219_혁신기획실_CS힐링 워크숍 개최.hwp
221219_혁신기획실_CS힐링 워크숍 개최1.jpg 221219_혁신기획실_CS힐링 워크숍 개최2.jpg |
||||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지난 12월 12일 공단 본부 대회의실에서 고객서비스 마인드 제고와 금년 고객만족 활동을 되돌아보는 CS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외부 전문 CS강사를 초빙하여 ▲고객경험 이해 ▲고객여정지도 제작 및 발표 ▲타인에게 보여지는 나의 모습 이해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경험에 대해 이해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2022년 공단 고객만족 우수사례 발표회를 통해 한해동안 시민과 고객을 위해 공단이 노력한 발자국을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다. 부서별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전시하고 고객만족 담당자가 직접 도슨트가 되어 임직원들에게 설명하는 미니박람회를 진행하였다. 발표회 이후 계용준 이사장의 발표회 소감을 듣고, 워크숍 참여직원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부서를 시상하여 고객만족 담당 직원의 사기 및 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할 수 있었다. 계용준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우리 공단이 시민과 고객을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왔는지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뜻깊었다‘며, ”한해동안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세종시민 행복을 책임지는 1등 공기업으로서 발전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 | |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