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2-09-20 조회 920
첨부 hwp 파일명 : 220920_혁신기획실_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hwp 220920_혁신기획실_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hwp
jpg 파일명 : 220920_혁신기획실_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jpg 220920_혁신기획실_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20일 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공단 임원진과 제5기 시민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이 참석하여 지난 3개월간 모니터링 활동을 공유하고, 공단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단의 제안 및 의견청취 시간을 가졌다.

서비스 모니터링단은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16개소 사업소를 방문하여 다양한 서비스 개선사항을 도출해냈으며, 7월 모니터링 기준 약 85%를 수용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오고 있다.

홍종선 사업관리본부장은 “우리가 발견하지 못한 곳까지 시민 모니터링단이 고객의 시선으로 모니터링을 해주어 많은 서비스 발전을 이뤘다”며, “앞으로 남은 모니터링 기간도 공단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20920_혁신기획실_제5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