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보도자료

보람수영장 ‘아이돌봄 서비스’ 운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보람수영장 ‘아이돌봄 서비스’ 운영
부서명 기획감사실 작성일 2020-01-17 조회 4914
첨부 hwp 파일명 : 20200117_체육주차_보람수영장 아이돌보미 서비스.hwp 20200117_체육주차_보람수영장 아이돌보미 서비스.hwp
jpg 파일명 : 수영장 아이돌봄.jpg 수영장 아이돌봄.jpg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대행 정인태) 보람수영장은 작년 여름방학에 이어서 올 겨울방학에도 ‘아이돌봄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돌봄’은 수영강습에 참여하는 부모의 자녀를 강습시간 동안 돌봐주는 서비스로,

부모의 수영강습 시간에 자녀가 동반 입장하며 전문 안전요원 관리 아래 유아풀장에서 자유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아이돌봄 운영기간은 매년 아이들의 방학기간에 진행되며 대상은 만 5세 이상의 자녀로 입장료는 매회 1,500원의 어린이 자유수영 요금을 적용하였다.

정인태 이사장 대행은 “아이돌봄 서비스는 세종시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행된 시민참여 제안 공모전 채택안건으로,

자녀를 둔 부모들이 해당 서비스를 보다 많이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수영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람수영장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안전 관리 표준 모델에 부합한 시설로, 전국 최초 ‘체육시설안전경영인증’을 획득하여 시민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수영장 아이돌봄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