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공지사항

세종시설공단 제4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작성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종시설공단 제4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부서명 혁신기획실 작성일 2021-03-15 조회 9353
첨부 pdf 파일명 : 세종시설공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공고.pdf 세종시설공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공고.pdf 바로보기
hwp 파일명 : 세종시설공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지원서(양식).hwp 세종시설공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지원서(양식).hwp

 

세종시설공단 제4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세종시설공단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품질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고객서비스 모니터 요원을 모집합니다.


2021. 3. 15.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 모집기간 : 2021. 3. 15.(월) ~ 3. 28.(일)

□ 모집인원 : 총 15명

□ 지원자격 : 세종시민 또는 공단 운영시설 이용고객   ※ 市 및 타기관 모니터링 경험자 우대 (증빙자료 제출)

□ 활동기간 : 2021. 4.~12. (9개월)

□ 활동방법 :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설물의 현장방문 및 서비스 모니터링 실시(월1회)  ※ 붙임 참조

□ 활 동 비  : 지정된 과제를 수행할 경우 월 30,000원 지급 (여민전으로 지급)

□ 제출서류 :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지원서 ※ 지원서 양식(붙임) 작성하여 제출

□ 접수방법 : 방문 및 E-MAIL 제출

  - 방문 접수처 : 세종시설공단 혁신기획실 (세종특별자치시 도움3로 125 3층)

  - E-MAIL 접수 : seheewwy@sjfmc.or.kr

□ 문 의 처  : 세종시설공단 혁신기획실 (T. 044-850-1213)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공지사항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