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세종시설관리공단

2018년 서비스 이행기준 추진실적

은하수공원(장사시설)

은하수공원(장사시설) :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서비스 환경
  • 장례부터 안치까지 논스톱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
  • 7개소 화장실 점검표 비치 (장례식장, 해님의집, 달님의집)
  • 공단자체 정기검사 실시(3회)
  • 쾌적한 환경을 위한 시설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2018년 8,244건 화장 접수
  • 쾌적한 환경을 위한 시설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서비스 과정
  • 응급상황 발생 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례식장 및 화장동 자동심장충격기(AED)2대 설치
  • 안전사고 및 자연재해 대비 집합교육 실시
    - 분기별 8시간 진행
  • 심폐소생술 및 자동심장충격기 교육
    - 7월 소방서 방문 교육수료
  • 심폐소생술 교육용 기자재(애니) 비치
  • 올바른 장례문화를 위하여 전문성을 강화 하겠습니다.
  • 장례상담 서비스 운영 (일평균 5회 상담)
  • 유족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담당자 주관 CS 교육 3회 (1회 53명 / 2회 21명 / 3회 29명)
  • 온라인 시민의소리, 고객소리함, 소통게시판 운영
  • 전화응대 매뉴얼 제작 및 배포
서비스 결과
  •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기피시설이 아닌 시민편의시설로 거듭나겠습니다.
  • 겨울, 봄 사진 공모전 2회 진행
  • 은하수공원 사계 전시회 개최(8월)
  • 은하수공원 온라인 명칭공모 진행(10월)
  • 은하수공원 시민참여 『가을소풍』 개최(10월)
  • 어린이생태체험프로그램 4회/ 121명 참여
  • 장수사진 촬영 행사 진행 (한국영상대학교와 협업)
  • 최근 장례 트렌드를 파악하고 화장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2⋅자연장지 공동 헌화대 설치(4개소)
  • 고객 쉼터 보강(너와원두막 3개소)
  • 수목장, 수목장림, 테마장지등 추진
  • 찾아가는장례상담서비스 1회 / 23명참여

처음으로

보람수영장(체육시설)

보람수영장(체육시설):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서비스 환경
  • 시민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을 만들겠습니다.
  • 화장실 점검 3회/1일
    - 화장실 청소 점검표 작성
  • 일일 3회 점검 관리
  • 체육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전문기관 수질점검 실시 1회/월 (12회)
서비스 과정
  • 시민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민원응대 및 친절교육 1회/월(12회)
  • 응급의약품 상시 비치
  • AED 비치(2대)
    - 통합응급의료정보 인트라넷 점검일지 등록 1회/월(12회)
  • 시민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총 2건(칭찬/제안)
  • 총 95건(양호)
  • 처리기한 준수 철저(평균2.4일)
서비스 결과
  • 시민들이 수영장 이용에 공정성을 기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실시(12회)
  • 고객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프로 그램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 만족도 실시(1회)
  • 시민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 과의 차이가 없도록 체육시설을 운영하겠습니다.
  • 수시 안전점검 결과 기록 유지
    - 매월 1회 안전점검의 날 운영 (매월 운영실적 보고 내 포함)
  • 홍보자료 홈페이지 게시 122회
  • 홍보용 현수막 및 배너설치 5건
  • 홍보용 기사자료 배포 6건

처음으로

주차장(공영주차장)

주차장(공영주차장):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서비스 환경
  •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첨단 시스템으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운영 중(7개소 사업장)
  •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청소 전담인력(미화원) 청소 2회/일
    - 화장실 청소 점검표 작성
  • 시민들이 공영주차장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관리하겠습니다.
  • 안전점검(전기, 소방, 승강기) 1회/월
  • 자체 안전점검 실시 1회/월(현장비치)
  • 일일점검일지 작성
서비스 과정
  • 시민의 불편사항을 항상 현장에서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주차타워 2건 세종전통시장 1건 시설 내‧외부 안내표지판 교체
  • 고객의 소리함 운영 접수 10건
  • 처리기한 준수 철저(평균2.1일)
  • 매월 서비스교육 실시 1회/월
  • 구급 약상자 비치
  • 주차요금의 징수는 투명하게 하겠습니다.
서비스 결과
  • 정기주차권 발급에 공정성을 기하겠습니다.
    ⋅월 정기권 인터넷 선착순 판매를 기본으로 하고, 일부 추첨제 주차장은 전산추첨 실시
    ⋅현장접수의 경우 선착순 판매를 기본으로 하고, 모집인원이 초과될 시 전산추첨 실시
  • 정기주차권 판매현황
    - 종촌 44면/50면, 아름 14면/70면
    - 조치원공영 13면/30면
  • 시민 누구나 동등한 수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수시 안전점검 결과 기록 유지
    - 자체 안전점검 실시 1회/월(현장비치)
  • 교통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 감면대상 할인 적용
    - 장애인 8,126건, 임산부 794건
    - 기타(경차/유공자/친환경 등) 77,663건
  • 시민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공영주차장을 운영하겠습니다.
  • 2018 평창올림픽 홍보시설물 설치
  • 공영주차장 홍보물 제작·배치(3월)
  • 홍보용 기사자료 배포 2건
  • 공단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3, 12월)

처음으로

고용복지+센터(임대시설)

고용복지+센터(임대시설):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서비스 환경
  • 세종고용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청소 전담인력(미화원) 청소 2회/일
    - 화장실 청소 점검표 작성
  • 세종고용복지+센터를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물·소방설비 등 점검 2회/일
  • 일일점검일지 작성
  • 야간 보안순찰점검 5회/일
    - 전층 방화, 보안, 퇴실 및 주차장 출자 확인
  • 안전한 시설관리로 방문목적을 충족하는 시설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과정
  • 세종고용복지+센터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운영시간 중 이용객, 장애인 등을 위하여 편의시설(엘리베이터 등) 운영
  • 임산부 주차장, 전기차충전소 각1곳 설치
  • 기저귀 거치대 2곳설치
  • 계단논슬립 설치 계단 4곳
  • 부설주차장 주차유도센서 설치
  • 세종고용복지+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 운영 접수 11건
  • 처리기한 준수 철저(평균2.6일)
  • 민원응대 및 친절교육(5회/13명)
  • 시민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수월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공직기강 확립 교육(2회/18명)
  • 청렴교육 참석(2회/각 4명, 3명)
  • 구급함 비치
  • ⋅합동 소방훈련 실시 50명 참여
    - 복지사업팀-6678(2018.6.11.)
서비스 결과
  • 세종고용복지+센터 내·외곽 안내 사인물을 정비하여 서비스 편익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입주기관 변경 사인물 정비 6회(수시)
    - 승강기 출구별(1-8층), 정문
  • 부설주차장 이용안내 표지판 정비 4건
  • 세종고용복지+센터 대회의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1/4분기 : 20회 ⋅2/4분기 : 31회
  • 3/4분기 : 39회 ⋅4/4분기 : 37회
  • 칠판,온수기,모니터안내판 설치
  • 시민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건물을 운영하겠습니다.
  • 2018 평창올림픽 홍보시설물 설치(1월)
  • 전기차충전소,임산부주차장 홍보
  • 고객안내용 리플릿제작
  • 공단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3월)
  • 수시 안전점검 결과 기록 유지
    - 매월 4일 안전점검의 날 운영
  • 실내 청소 및 바닥타일세척, 1층 남자화장실 추가 1곳, 흡연구역 3곳설치

처음으로

종량제봉투

종량제봉투: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구분 이행기준 추진실적
서비스 환경
  • 깨끗한 배송 차량관리를 통해 공단 이미지 제고하겠습니다.
  • 30회 (격주 월요일 실시)
  • 단정하고 깨끗한 복장으로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착용 완료
서비스 과정
  • 배송차량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행을 하겠습니다.
  • 위반건수 0건
  • 철저한 재고관리를 통해 고객이 요청한 물량이 부족하지 않토록 관리하겠습니다.
  • 9건
  • 종량제 봉투 불량 등으로 환불 또는 교환이 필요한 경우 7일이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처리기한 초과 0건 (총9건중 9건 기한준수)
서비스 결과
  • 정기배송일을 준수하겠습니다.
  • 지연배송 0건
  • 정확한 물량 확인을 통해 배송 오류 근절
  • 각 건마다 현장에서 검수 완료

처음으로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