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합강오토캠핑장 세종시민 추첨 2박으로 바꿔주세요.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합강오토캠핑장 세종시민 추첨 2박으로 바꿔주세요.
등록일 2021-05-28 조회 859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합강오토캠핑장을 이용하는 세종시민입니다.

합강오토캠핑장이 세종시민 편의를 위해 운영되며 시민우선 추첨이 가능한 점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추첨이 1박만 신청가능하게 되어있는데,
1박의 경우 2시에 설치해서 다음날 오전에 바로 철수하는 어려움때문에 보통 2박으로 예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민 편의를 생각해서 운영하는 것이라면 추첨시 최대 2박까지(연박) 할 수 있도록 제도변경을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합강오토캠핑장 세종시민 추첨 2박으로 바꿔주세요.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합강캠핑장
답변 등록일 2021-05-3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합강캠핑장 관리사무소입니다.

합강캠핑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우선예약 제도 변경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캠핑장에서 시행중인 우선예약 제도는 세종시민 및 취약계층의 이용기회 확대를 위해 도입되어 운영 시설의 30%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도입 목적이 이용기회의 확대인 부분을 고려해 예약가능한 일수를 1박으로 제한하여 더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우선예약의 예약 일수를 2박으로 증대하는 것은 도입 취지에서 벗어나 어려움이 있다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추가적인 답변을 원하실 경우 합강캠핑장 운영담당(044-850-138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