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보람수영장 수강신청 문의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보람수영장 수강신청 문의
등록일 2021-04-19 조회 1087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수영프로그램 신규 초급 1(입문) 으로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시간이 오전밖에 없나요?
직장인이어서 저녁수영으로 입문하고 싶은데 저녁수영은 초급2-자유형 가능자 밖에 없어서,,,초급2-자유형 가능자로
입문해도될까요 초급2-자유형 가능자도 처음부터 알려 주시나요?

답변

보람수영장 수강신청 문의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보람수영장
답변 등록일 2021-04-2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김예림입니다. 수영장 운영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관련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성인 초급1반(입문)은 수영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반으로 물 적응과 자유형 발차기 및 팔 돌리기 수업으로 진행되며 초급2반(자유형 가능자)의 경우 자유형이 가능한 회원을 대상으로 배영 발차기 및 배영 손동작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수영을 처음 배우는 경우라면 초급1반(입문)으로 수강신청을 하셔야 수영을 체계적이고 단계적으로 배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저녁 시간대 기존에 운영 중인 강습반이 있고 수영장 레인의 한계로 성인 초급1반(입문)의 경우 저녁 시간대 신설이 어려운 상황이나 향후 수영장 프로그램 편성에 반영 할 수 있는지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세종시설공단 보람수영장(044-850-1274~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