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세종합강캠핑장 재추첨 관련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세종합강캠핑장 재추첨 관련
등록일 2021-02-16 조회 951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불가피한 코로나19 상황이라고는 하지만 예약을 다 받고
두달전에 예약을 하고 아이와 하루하루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
이제 얼마 안 남은 상황에서 재추첨하고
일방적으로 취소하는건 뭔가요?
일방적으로 취소 되었다는 문자도 밤 11시 지금받았습니다 어이가 없네요
그리고 빠른시일내에 환불해준다는데
어떤 방법으로 어떻게 해준다는건지?!

아이와 하루하루 기다린 시간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합강 캠핑장에서 일방적으로 재추첨하여 강제 취소 하신건데 어떻게 보상해주실거죠?

정말 화가나네요
아이한테는 어떻게 얘기해야되나요?

답변

세종합강캠핑장 재추첨 관련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합강캠핑장
답변 등록일 2021-02-2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합강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조정으로 우리 캠핑장도 불가피하게 예약률이 조정되고 있습니다.

우리 캠핑장은 예약의 공정성 확보 및 균등한 기회 제공을 위해 추첨제도(우선 및 일반 예약)를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재추첨의 문제점은 초기 예약 제한 방식을 도입(최초 30% 제한하여 예약 활성화) 한 바 있으나, 많은 고객님께서 재예약을 해야 하는 불편으로 인해 방식 개선을 지속적으로 요구하여 현재의 재추첨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 발표 직후 재추첨을 진행하다보니 늦은 시간에 취소 문자가 발송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울러,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완료된 상태로써 청구가 되지 않으며(카드사별 결제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체크카드 및 무통장의 입금은 PG사(결제대행사)의 환불 절차가 있어 통상적으로 공휴일을 제외하고 3일~7일 정도에 환급됩니다.
아이와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사라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고객님께서 말씀 해주신 문제점에 대해서는 충분히 검토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합강캠핑장 운영 담당(044-850-138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