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전월산 캠핑장 예약 방법관련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전월산 캠핑장 예약 방법관련
등록일 2021-02-16 조회 769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전월산이던 합강이던 현재 예약 시스템이 변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100% 예약에서 코로나 상황을 반영하여 50% 또는 30%로 축소하여 재추첨하고 있는 실정인데..

기본적으로 1~4주 뒤 주말 일정을 비우고 예약을 진행한 시민들은 그날을 기다리고 있는데 갑작스런 취소문자를 받고

재추첨에서 떨어지면 계획이 다 틀어지게 됩니다.


차라리 2단계 적용해서 30%만 오픈을 해놓고 정책이 변경될 시 잔여 자석을 추가로 개방하는 식으로 변경을 해야지 기존에

먼저 예약한 사람들에게 피해가 없을것 같네요.


기존 예약 방식 - 100% 개방 > 정책 반영해서 50% 또는 30%로 축소 (문제점 : 기존 예약자 강제 취소)
변경 요청 예약 방식 - 30% 개방 > 정책 반영해서 50% 또는 100% 확대 > 추가 신청 모집

답변

전월산 캠핑장 예약 방법관련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전월산캠핑장
답변 등록일 2021-02-2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먼저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조정으로 우리 캠핑장도 불가피하게 예약률이 조정되고 있습니다.
우리 캠핑장은 예약의 공정성 확보 및 균등한 기회 제공을 위해 추첨제도(우선 및 일반 예약)를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재추첨의 문제점은 초기 예약 제한 방식을 도입(최초 30% 제한하여 예약 활성화) 한 바 있으나, 많은 고객님께서 재예약을 해야 하는 불편으로 인해 방식 개선을 지속적으로 요구하여 현재의 재추첨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 해주신 운영 방식은 충분히 검토하여 4월분 예약부터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월산캠핑장 운영 담당(044-850-138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