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소형 종량제봉투 구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소형 종량제봉투 구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등록일 2021-02-09 조회 635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http://m.joongdo.co.kr/view.php?key=20200917010005450
위의 뉴스기사가 맞는지요?

본인은 소형 종량제 봉투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음식물 용은 3리터, 쓰레기 용은 10리터 부터 판매가 가능하고,
시청 홈페이지는 업체만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시민 개인이 소량의 종량제 봉투를 구매 할 방법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매장에서는 매장 배치를 꺼려합니다.
매장에서는 보다 소비가 빠른 10리터 이상을 배치하고 싶다고 하여 부득이 문의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음식물은 1리터, 쓰레기 봉투는 3리터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개인이 시청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주시면 더욱편리할것 같습니다.

답변

소형 종량제봉투 구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종량제봉투
답변 등록일 2021-02-10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세종시설공단 종량제물품 판매소 조용우 대리입니다.
종량제물품 판매소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세종시설공단에서는 종량제물품을 시에서 지정한 지정판매소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시민들은 해당 지정판매소를 통해서만 물품을 구입하실 수 있으므로 공단이 직접 시민 대상으로 판매를 할 수는 없습니다.

종량제물품 지정판매소에서 다양한 품목의 종량제물품을 구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시민분들이 종량제물품 구입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종량제물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귀하가 원하는 종량제물품을 최근에 입고시킨 지정판매소를 조회할 수 있는 ‘종량제물품 위치조회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세종시설공단 홈페이지(https://www.sjfmc.or.kr)에 접속하시어 ‘자주찾는 서비스’의 ‘종량제봉투 판매소 찾기’를 클릭하시면 귀하 인근의 지정판매소 위치와 지정판매소별 최근 입고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조회된 내용을 참고로 하여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직접 링크할 수 있는 주소: http://www.sejongfmc.com/map/findstore.html

인터넷 접속이 어려울 경우, 종량제물품 판매소(044-850-1115)로 직접 전화를 주시면 원하시는 품목을 최근에 구입한 지정판매소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본 답변 외에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세종시설공단 종량제 판매소 (044-850-1115∼6)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