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야외체육시설(축구장, 야구장 등) 개방 요청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야외체육시설(축구장, 야구장 등) 개방 요청합니다.
등록일 2020-09-15 조회 1021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먼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공직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금년 들어 코로나19로 인해 운동시설 폐쇄와 개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건강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시민들이 느끼는 답답함은 점점 심해져가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지 못함으로 인해 느끼는 육체적인 기력저하 및 피로와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날로 커져만 가고 있지요.

이에 체육시설의 개방을 요청합니다.

모든 체육시설을 개방하는 것이 어렵다면 1차로 야외체육시설만이라도 개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종시가 14일 0시를 기해 고위험시설에 대하여 집합금지를 집합제한으로 변경한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주로 실내시설인 고위험시설에 대한 집합금지를 제한으로 완화하기 위해 심사숙고하셨을 것입니다.
짧은 생각에 고위험시설에 대한 제한을 완화하였다면 야외운동시설의 개방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방하더라도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체온을 재고 연락처를 기재하는 등 방역수칙은 준수할 것입니다.

참고로 천안시는 코로나19 확진자가 217명으로 세종시의 3배가 넘지만 9.18.부터 체육시설을 개방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답변

야외체육시설(축구장, 야구장 등) 개방 요청합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기타
답변 등록일 2020-09-1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혁신기획실 이연실 대리입니다.

세종시설공단에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공단이 관리중인 체육시설은 보람수영장과 고용복지+센터 내 체력단련실 두곳으로

이 외의 체육시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세종시청 녹지관리과(044-301-363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 내용은 해당기관으로 이첩됨을 알려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