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강습료 인상 반대 의견입니다.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강습료 인상 반대 의견입니다.
등록일 2024-02-13 조회 572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자유수영 유료화 대신 강습료 인상에 대한 의견에 반대합니다.
시설공단에서 공지한 바와같이 자유수영 유료화가 된다면, 비용을 감수하고라도 수영을 하고자하는 회원은 수영장을 찾을것입니다. 그러나. 강습에 대한 금액인상이 되는 부분은 모든 회원들이 인상된 비용을 감수해야하는 더 큰 부담이 있습니다.
자유수영이 허용되었던 현시점에서 자유수영을 이용하지 않는 회원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강습 금액인상은 지금 시설공단에서 운영하고자 하는 방안 보다 더 악조건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설공단 운영 방안으로 자유수영 유료화하는것도 잠재적 요금 인상이 맞습니다.
그러나 전체회원에게 강습 금액인상을 하는 것은 많은 회원에게 더 큰 부담이 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답변

강습료 인상 반대 의견입니다.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조치원 수영장
답변 등록일 2024-02-2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입니다.

현재 세종시 공공체육시설은 세출예산 감축과 공공요금의 인상 등으로 인한 예산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축소운영을 시행하고자 했지만,
3월 시행 예정이였던 축소운영은 논의중에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빠른시일내에 정확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영장 이용에 있어 혼선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말씀하신 자유수영과 관련된 의견(회원권 비용조정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市 소관부서 및 공공체육시설 운영기관과의 논의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요금 관련 추가 공론화 과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며, 관련하여 시, 의회 등 관계기관에 조속히 의견을 제출하여 논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단에서는 운영개편에 대한 의견은 추후 재시행 전까지 소관부서 및 시의회에 지속 전달하여 시민 고충사항들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마련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예산가능 범위 내에서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세종시설관리공단 조치원수영장(044-850-428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