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자유수영 유료전환한다고 들었는데요.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자유수영 유료전환한다고 들었는데요.
등록일 2024-02-12 조회 528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아래 민원글들 읽어보았는데
자유수영을 월 정액으로 결제할 수 있게 해달라는
민원글을 보고
자유수영을 유료화하는 것 보다는
강습료를 인상하는 것이 낫지 않나 싶습니다.

아니면 자유수영을 월 정액으로 하는 것 보다는
10회권 20회권 30회권..으로 결제할 수 있게 해서
회수가 많을수록 할인율도 높게 하는 방법도 재고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반곡수영장 여자 샤워실 샤워기 거치대
고장나서 샤워기가 고정이 안되고 돌아가 버리는 곳이 몇 개 있던데 확인하고 교체부탁드립니다.

답변

자유수영 유료전환한다고 들었는데요.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장애인형 체육센터
답변 등록일 2024-02-1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입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에 관심을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질문에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현재,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를 포함한 세종시 공공체육시설은 세출예산 감축과 공공요금 인상 등으로 인한 예산부족 문제 뿐 아니라, 운영인력 부족 등의 운영 상 문제가 점점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운영 프로그램의 개편이 불가피한 상황임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이로 인해 지난해 7회 이상의 고객 간담회를 통해 이와 관련된 문제에 대하여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해결책을 고민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중 하나의 방법으로 예산이 수반되는 범위 내에서 기존의 강습반들을 정비하고 프로그램을 개편하는 작업을 이번에 진행하게 되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말씀하신 자유수영과 관련된 의견(이용 회수에 따른 정액권을 발행을 통한 차등 할인 적용건)의 내용에 대해서는 市 소관부서 및 공공체육시설 운영기관과의 논의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관련하여 조속히 의견을 제출하여 논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여자 샤워실 샤워기는 조속히 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 044-850-4274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