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인바디 관련 문의 건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인바디 관련 문의 건
등록일 2023-12-07 조회 243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운영에 항상 힘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헬스장 내 인바디가 설치되어 있는것으로 알고있지만 헬스장 회원만 이용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는 수영을 비롯하여, 필라테스, 탁구 등 다양한 운동을 운영하고 있는데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아니면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나 더 설치 계획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답변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인바디 관련 문의 건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장애인형 체육센터
답변 등록일 2023-12-1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입니다.
먼저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이 주신 의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현재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의 인바디 기기는 3층 헬스장 내에 구비되어 있으며, 헬스장 이용 회원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원등록부터 지병유무, 개인신상정보 등을 입력하고 매달 인바디 기록으로 몸의 변화를 설명 드리고 있어 헬스 회원이 아닌 경우, 이용이 어려우셨을거라 사료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고려하여 헬스 회원 인바디 측정기간을 제외한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다양한 논의를 통해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 044-850-4278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