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보람수영장 강습 관련 건의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보람수영장 강습 관련 건의
등록일 2023-11-15 조회 329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보람수영장에 관심을 갖고 올여름부터 매월마다 신규강습 공고를 눈 빠져라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수개월 동안 신규초급반 강의가 전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보람동 주민임에도 어쩔 수 없이 지난달 한솔수영장으로 신규초급반 등록하여 다니고 있습니다.
한솔수영장의 경우 매월 초급반도 꾸준히 신규로 진입이 가능하던데,

보람수영장은 수개월동안 어떻게 단1개의 반도 개설되지 않는지 의문입니다.
신규 초급반의 증설을 건의드립니다.

시설을 이용하고 싶어도 기회가 없어서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보람수영장 강습 관련 건의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보람수영장
답변 등록일 2023-11-1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입니다.
저희 수영장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문의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수영 신규반 개설 여부는 기존 강좌 재등록 여부 및 반별 이용 인원 등 여러 가지 운영상황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하고 있습니다.
보람수영장은 지난 7월 초급 2개반 개설(화목 11시, 월수금 20시30분), 9월 2개반 개설(화목 7시, 월수금 19시30분 3개월 학기제), 10월 1개반(화목 6시)을 개설하였습니다. 기존 프로그램 중 합반이나 폐강 반이 발생할 경우 초급반 우선 개설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지도자 확보와 예산 상의 문제 등으로 신규반 개설에 어려움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람수영장에서는 수영을 배우려는 많은 세종시민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3개월학기제 도입확대 등 여러 방안을 고안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회원들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이 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추후 신규 강좌가 개설되어 수강생을 모집할 경우에는 보람수영장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모집강좌 및 인원을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세종시설관리공단 보람수영장(044-850-127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