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조치원역 근방 주차장 모두 영업시간 이후에는 출차라도 가능하게 해주세요!!!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조치원역 근방 주차장 모두 영업시간 이후에는 출차라도 가능하게 해주세요!!!
등록일 2023-10-16 조회 382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조치원역 이용 승객입니다.

조치원역 근방 주차장을 이용했는데, 모두 영업시간이 밤 10시 까지더군요.
크게 붙여져 있는 것도 아니고 눈에 띄지 않아서 영업시간을 확인을 못했습니다.

이건 뭐 제 착오가 있습니다.

하지만, 조치원역 마지막 열차는 밤 12시 이후에도 들어오는데
주차장이 먼저 문을 닫아버려서 출차가 불가능하게 되어있어 다음날 일정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현금결제만 가능한 주차장도 아니고, 사전무인정산기도 설치되어있는 조치원 주차타워 입니다.
카드결제 가능하고, 사전무인정산기도 있는데 왜 출차가 불가능한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적어도, 조치원역 첫 기차, 마지막 기차에 탑승한 승객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영업시간을 늘리거나
혹은, 입차는 불가능 하더라도 출차는 가능하게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마지막 기차를 타고 조치원역에 도착한 것도 아니고, 뒤에 들어오는 기차가 더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먼저 닫아버리는 이런 아이러니한 상황이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하다못해 영화관도 마지막 상영시간에 맞춰서 출차는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런 사소한 불합리함, 불편함이 조치원역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불편함을 느껴서 다시 방문하지 않는 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사소한 문제들을 잡아야 추후 발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카드결제가 가능한 주차장은 적어도, 입차는 불가능하더라도 출차는 가능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카드결제가 되지 않는 주차장이더라도, 추후 고지서로 날라오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괜히 1번 일해서 끝날 일을 2번 일하지 않도록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꼭, 출차는 가능하게 해주세요.

답변

조치원역 근방 주차장 모두 영업시간 이후에는 출차라도 가능하게 해주세요!!!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조치원주차타워
답변 등록일 2023-10-1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주차시설팀입니다.

먼저 조치원주차타워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조치원주차타워 운영종료(폐쇄) 시간은 22시이며,

해당 방침은 과거 저녁시간 노숙인 및 청소년의 용도 외 이용 증가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에 따라 예방조치의 일환으로 시행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따라 종료시간 이전 현장근무자가 주차차량을 확인 후 전화를 드리거나 차량에 안내문을 비치하고 있습니다.

향후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안내 강화와 더불어 방침 개선을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44-850-1292(월∼금 08:00~17:0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