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보기

세종시설관리공단

오늘의 방문자 수 :
-
글자크기
모바일 메뉴 닫기

시민의소리

반곡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주차장 출구 관련 글의 상세내용으로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태, 첨부파일, 내용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반곡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주차장 출구 관련
등록일 2023-09-21 조회 395
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반곡동에 있는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주차게이트 출구부분의 턱으로 인해
차량이 빠져나올때마다 하부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ㅠㅠ
전기차를 운행중이라 더더욱 하부에 충격을 주면 안되는데 집에갈때마다 조마조마 합니다.
개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반곡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주차장 출구 관련글의 답변글담당부서, 답변등록일, 첨부파일, 답변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담당부서 장애인형 체육센터
답변 등록일 2023-09-2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입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행정중심복합도시 확인 결과 세종특별자치시는 처음 설계될 때부터 보행자 및 자전거 우선 도로로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하여, 차량보다는 보행자와 자전거에 보다 친밀하게 도로 등이 설계되어 시공되었습니다. 특히,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의 차량 진입로는 보행자와 자전거 보행, 환경을 보다 적극적으로 고려하여 차량의 진출입 높이가 무척 높은 편입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시청의 도로관리부서에 문의를 하였으나, 위와 같은 취지의 답변과 함께 변경 작업이 어렵다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이에, 고무판 등을 깔아서 조금이라도 부딪힘에 대비하고자 하였으나 우천 시 보행자 및 자전거의 전도사고 우려가 높아 적용하지 못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페인트 시공 등을 통해 운전 주의 표지판을 설치하는 등의 추가적인 작업을 차 년도 예산에 반영하여 적용할 것을 고려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주차장 진출입시 천천히 이동 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세종시설공단 체육시설팀 044-850-4271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